시작되면서 뒤숭숭한 분위기다
Page Info
Content
시작되면서 뒤숭숭한 분위기다.
김건희 특별검사팀(특별검사 민중기)은 14일 '양평고속도로 특혜 의혹'과 관련, 정부세종청사국토부에 수사관 등을 보내 압수수색을 벌였다.
의혹과 관련한 자료 확보를 위해국토부장관실 등이 압수수색 대상에 포함된 것으로 전해.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대통령실이 김 의원의국토부.
이 대통령은 지난 11일 1기 내각의 마지막 퍼즐인 국토교통부 장관 후보자로 김윤덕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지명했다.
13일에는 강희업국토부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장을 2차관에, 강주엽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이하 행복청) 차장을 신임 행복청장으로 임명했다.
[앵커] 김건희 특검팀이 양평고속도로 특혜 의혹과 관련해 오전부터국토부장관실 등에 대한 강제수사에 나섰습니다.
관련 용역업체와 한국도로공사 등도 압수수색 대상에 포함됐는데요.
인사 청문회 일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부산시와 지역 사회는 가덕신공항 건설사업의 정상화를 위해국토부장관 임명을 고대해 왔다.
국토부는 지난달 현대건설 컨소시엄과 부지 조성 공사 수의계약을 공식 중단했지만, 조기 대선과 정권 교체기.
문 정부 시절 집값 통계 싸고 2년 7개월간 무자비한 감사와 수사 “우릴 잡범 만들어”국토부등 트라우마…내부 불신 확대도 문제 국토교통부는 윗선의 지시를 받고 주택통계를 조작했다는 혐의로 2년 7개월 감사를 받았다.
[주간경향] 윤석열 정부는 집값이 폭등.
국토부압수수색 나선 김건희 특검.
특검팀은 이날 오전 세종시에 있는 국토.
열어 서울-양평고속도로 노선 변경 및 양평 공흥지구 인허가 의혹 관련 허위공문서 작성 등 혐의 사건의 증거 수집을 위해국토부·용역업체 2곳 등 10여곳에 대한 압수수색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오 특검보는 "압수물 분석과 함께 빠른 시일 내 관련자들에 대한.
곧 이어 김건희 국정농단 특검팀이 나와 다른 사무실로 이동합니다.
서울-양평 고속도로 특혜 의혹과 관련해 원희룡 전국토부장관이 연루됐는지 확인하기 위해 특검이 압수수색에 나선 겁니다.
경찰이 앞서국토부를 압수수색 했지만 장관실이 압수.
국토부, 용역업체, 한국도로공사 등 강제 수사원희룡 전국토부장관·김선교 의원 등 제외 김건희 여사 연루 의혹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양평고속도로 특혜 의혹을 두고 전방위적 강제 수사에 나섰다.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가 2023년 9월 20일.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