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져 30년 넘게 가동하고 있습니다.
Page Info
Content
1993년에 만들어져 30년 넘게 가동하고 있습니다.
이번 폭우 때도 분당 195t을 방류할 수 있는 배수펌프 3대를 모두 가동했지만역부족이었습니다.
이유는 배수펌프의 출력수준.
<그래픽> /이 배수장은 담수시설에 물이 2m 찰 때부터 펌프를 풀가동합니다.
[앵커] 강원 영동 지역에는 사흘 동안 200mm 가까운 물폭탄이 쏟아졌는데도 가뭄 피해를 해소하기엔역부족이라고 합니다.
장마기간 동안 비가 너무 적게 내리고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졌던 탓입니다.
상황이 심각하다고 보고 범시민 물절약 운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 이번 비가 상수원 저수율을 끌어올릴 수는 있지만, 해갈에는역부족이기 때문입니다.
강릉시는 당장 이번 주부터 월 300톤 이상 물을 사용하는 목욕탕이나 수영장 등의 운영을 가뭄 해소까지 잠정.
부리면서 온열질환으로 인한 사망자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도심 열기를 식히기 위해 물안개 분사기와 살수차가 동원되고 있지만,역부족입니다.
무거운 장비를 어깨에 메고 안전 장구까지.
15일 아침최저기온은 영서 19~22도, 산지 18도, 영동 21~23도며 낮 최고기온은 영서 27~30도, 산지 24~26도, 영동 25~28도를 보이겠다.
가까이 비가 한 방울도 내리지 않았습니다.
그런 가운데 오랜만에 제주에 비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강수량이 적어 해갈에는역부족일 것으로 우려되고 있습니다.
농민"깨나 콩 같은 게 비가 안 오니까 크질 않고 다 말라 죽어버려.
당근은 물이 있어야 발아율.
이날 현재 강릉 지역의 평균 저수율은 26.
7%로 당국의 '제한 급수' 우려가 여전한 상황에서 강릉시는 물 부족에 따른.
17일 오후 대구 북구 노곡동이 폭우로 인해 침수되자 119구조대 대원들이 수색 및 구조작업을 벌이고 있다.
소방은 구명보트 등 장비 12대를 투입해 노곡동 주민 20여 명을 대피시켰다.
이날 대구에 최대 140㎜가 넘는 비가 내리면서 차량 침수, 도로 통제 등 피해가.
스크린 주연작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그럼에도 '호러퀸' 수식어에 대해서는 "아직역부족"이라며 수줍어하는 주현영이다.
ⓒ디믹스스튜디오 9일 개봉한 '괴기열차'는 조회수에 목마른 공포 유튜버 다경(주현영 분)이.
지금의 저는 어울리지 않고, 아직역부족이지만요.
호러퀸이라는 명칭에 걸맞은 배우가 됐으면 좋겠어요.
" 주현영은 최근 서울 종로구 안국동의 한 카페에서 마이데일리와.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