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본회의에서 찬성 182표

Page Info

Writer test Reply 0 Hit 6 Date 25-08-25 15:34

Content

국회는 25일 본회의에서 찬성 182표 기권.


더불어민주당은 국회에서 2차 상법 개정안을 통과시킨 25일 자사주 소각을 주제로 토론회를 열고 본격적인.


황현영 자본시장연구원 연구위원은 이날 더불어민주당.


어려워져 그런데 이 같은 자사주를 활용한 경영권 방어가 앞으로는 불가능해질 수 있다.


더불어민주당을 중심으로 자사주 소각의무화법안이 속속 발의되고 있어서다.


자사주 소각은 강력한 주주 가치 제고 정책으로 '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를 위한 해결책으로.


더불어민주당이 주식시장 활성화를 위해 단계별 상법 개정안 처리에 나선 가운데 다음 과제로 ‘자사주 소각의무화’가 꼽힌다.


경영권 방어 수단으로 자사주를 활용해 온 재계의 반발이 예상되나, 민주당은 ‘배임죄 완화’ 등 당근책을 제시하며 입법 드라이브를.


야당이 불참한 가운데 여당 주도로 통과되고 있다.


때 동영상 기록물을 제출해야만 준공 처리된다.


서울시는 오는 10월부터 도로 굴착 공사 시 동영상 기록 관리를의무화한다고 25일 밝혔다.


연제첨단광신프로그레스모델하우스


이 같은의무화는 도로 굴착 후 지하에 시설물을 매설하는 과정에서 하수관이 손상되며 배구 기능 저하, 누수복구 지연 등.


서울시가 동영상 제출을의무화하기로 한 건 땅에 묻혀 있는 상·하수관 등 지하 매설물의 안전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10월부터 전기·통신·도시가스 등의 시설물 등을 지하에 묻는 ‘도로굴착공사’에 대해 전 과정을 촬영한 동영상을 제출하도록의무화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시공사가 상·하수도관의 파손·손괴·이격 등의 현황을 담은 동영상을 제출해야 준공 처리가 이뤄지게.


시 관계자는 해당 조치와 관련해 "지하에 시설물 등을 묻는 도로 굴착 공사는 서울에서만 연평균 약 3만.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51 / 1 Page

Search

 

Christian Internet Radio - WOWCCM   /   Copyright (C) WOWCC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