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넷째주 월요일로 변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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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iter test Reply 0 Hit 8 Date 25-07-07 1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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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넷째주 월요일로 변경했다.


더불어 부산 일부 지역도 지난 5월부터 순차적으로 의무휴업일을 평일로 변경했다.


경남 김해시는 기존 일요일에서 평일로 전환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었으나 잠정 보류했다.


대형마트할인 정보에도 관심이 쏠린다.


〈사진=AI 생성 이미지〉대형마트자체브랜드(PB) 상품의 e커머스 입점이 줄을 잇고 있다.


줄곧대형마트가 쥐고 있던 유통시장 주도권을 e커머스에 내주면서 이제는 자사 정체성이 담긴 PB마저 경쟁 채널에 입점시키는 '고육지책'을 꺼내든 모양새다.


7일 서울의 한대형마트에 라면 할인 행사를 알리는 안내문이 붙어 있다.


유통업계 일각에서는 민생회복지원금의.


어메이징 완벽치킨’을 한 마리 3480원(1인 1마리)에 판매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치킨이 점포 매출을 높이는 데에도 효과가 좋다는 이유에서다.


매장에 1마리에 3480원인 ‘어메이징 완벽치킨’이 진열돼 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치킨이 점포 매출을 높이는 데에도 효과가 좋다는 이유에서다.


지난달에 올들어 가장 크게 상승했습니다.


특히 수산물을 중심으로 물가가 많이 올랐는데요 장바구니 물가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은대형마트할인 행사로 몰렸습니다.


휴가철을 앞두고 열린 여름철.


지난 2020년 서울 시내 한 이마트 매장 내에 입점한 약국에서 사용 가능 홍보 안내판이 게시된 모습.


상봉더샵퍼스트월드 모델하우스


/사진제공=이마트 국내대형마트내 2500여개 임대매장에선 정부가 지급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이하 소비쿠폰)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프랜차이즈 배달 치킨 가격이 2만∼3만원대로 치솟자대형마트3사가 ‘초저가 치킨’ 경쟁에 나섰다.


지난달 26일 서울 중구 롯데마트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서 통큰치킨을 구매하는 시민들.


프랜차이즈 배달 치킨 가격이 2만∼3만 원대로 치솟자대형마트3사가 이윤을 포기하고 3000원대, 5000원대 치킨을 내놓고 경쟁을 벌이면서 오픈런(영업시간 전에 찾아가 기다리는 것)이나 완판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롯데마트에서 치킨을 판매하는 매장 앞에 대기.


유통업계가 엇갈린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용 대상에 포함된 편의점·프랜차이즈 가맹점은 매출 회복 기대감을 드러낸 반면,대형마트와 기업형슈퍼마켓(SSM)은 또다시 배제되며 볼멘소리가 나온다.


지방자치단체별 운영 방식에 따라 사용 가능 매장이 달라질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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