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관 신설 등 현안 브리핑을
Page Info
Content
청년담당관 신설 등 현안 브리핑을 하며 취재진의 질문을 받고 있다.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은 이날 오전 용산 대통령실에서 브리핑을 통해.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은 이날 오전 용산 대통령실에서 브리핑을 통해 "지난 3일 국정기획.
키어 스타머 영국 총리가 장애인 관련 복지 수당 축소를 골자로 한 복지개편안을 밀어붙이는 과정에서 당내 반발에 직면했다.
개편안은 가까스로 하원 표결을 통과했지만 노동당 의원 수십 명이 이탈하면서 스타머 총리의 리더십이 시험대에 놓였다는 평가가 나온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앵커】경기도가 도시개발국, 경기도서관담당관 신설을 위한 조직개편안을 제출했습니다.
경기도의회에서 이미 두 차례 처리가 무산됐는데, 이번 임시회에서 심의 결과가 주목됩니다.
신용카드 소득공제율과 공제 한도를 높이는 세제 개편을 검토하고 있다.
[기재부 설명] □ 정부는 '25년 세제개편안을 준비 중이나, 구체적 내용은 아직 결정된 바 없음을 알려드리오니 보도에 신중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획재정부의 예산·정책 기능을 분리하고 검찰에서 수사권을 떼어내는 게 골자다.
구윤철 기획재정부 장관 후보자 청문회, 새 정부 경제정책방향 마련, 내년도 세제개편안및 예산안 편성 등 굵직한 일정이 줄줄이 대기 중인 상황에서 조직 개편.
【앵커】올해 첫 경기도의회 정례회가 경기도와 경기도교육청 1차 추경안 등을 처리하고 오늘 마무리됐습니다.
경기도 조직개편안처리를 놓고는 경기도와의 갈등이 노출되면서 본회의 처리가 보류됐습니다.
국정기획위원회가 정부 조직개편안논의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한주 국정기획위원회 위원장이 30일 서울 종로구 국정기획위원회에서 열린 제3차 전체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태백】태백시가 2024년 하반기부터 준비해 온 조직개편안이 의회에 상정조차 되지 않고 수개월째 표류하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다.
시는 국가 주도 핵심 사업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지역 현안 사업을 전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기획국 신설과 보건소 전문성 강화.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